2024 김포FC, 새인물 새유니폼으로 무장 … 갑진년, 값진 도약

가 -가 +

양미희 시민기자
기사입력 2024-02-20 [11:28]


지난 시즌 리그
3위라는 최고의 성적을 거둔 김포FC2024시즌을 위해 새로운 선수 영입은 물론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하고 갑진년 값진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김포FC는 갑진년 해가 밝자마자 최방 수비수 김원균과 장신 수비수 이용혁 선수를 영입했다. 이어 중앙 미드필더 이종현·김준형·김채운 영입으로 경쟁력을 한층 높였다. 무엇보다 공격수 이현규·김경준·김희성 영입해 강력한 라인-업을 구성했다.

 

이어 공격형 미드필더인 브루노 파라이바(Bruno Paraiba) 선수를 영입했으며, 태국 1부리그 꼰깬 유나이티드에서 활약한 대한민국 축구 선수 정한철 영입에 성공했다. 정 선수는 팀의 수비력을 강화하고 경기력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이 기대되는 선수다.

 

김포FC의 도약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수원 삼성의 수비수인 허동호를 트레이드를 통해 영입하는가 하면, 골문 수호 천재로 불리는 손정현 선수 영입해 팀의 수비력 강화는 물론 새로운 전략·전술로 승리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검증된 공격수 용병 레오나르드 플라나(Leonard Pllana) 영입에 이어 공격수 이현일 선수를 영입했으며, 서보민·김성주·권승비·이환희 등을 영입하고 김포FC의 마지막 퍼즐을 완성했다.

 

김포FC는 새로운 선수 영입과 함께 지난 132024시즌에 첫선을 보일 새로운 유니폼을 공개했다.

 

선덜랜드 오브 스코틀랜드와의 협업으로 선보인 새유니폼은 김포의 도전정신과 역동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반영했으며, 구단의 캐치프레이즈인 'Beyound The Limit(한계를 넘어)'의 의미를 담고 있다.

 

유니폼의 메인 패턴은 김포FC 감독 고정운 감독을 모티브로 해 적토마와 구단의 고유인 녹색을 조화롭게 형상화했다. 특히 팔 부분은 달리는 말의 갈기에서 영감을 받아 경기장에서 선수들이 말의 특징인 힘과 스피드를 표현했다.

 

1부리그 승격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값진 도약을 펼치고 있는 김포FC. 새로운 선수와 새 유니폼을 무장한 김포FC2024시즌이 기대되는 이유다.

 




 

양미희 시민기자의 다른기사보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맨위로 PC버전 갱신

법인명:김포시청, 사업자등록번호:136-83-00170
주소:김포시청 10109 경기도 김포시 사우중로 1 (사우동)
대표전화:031-980- 2114, FAX:031-980-2661
김포마루.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