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포시의회, 제228회 임시회 폐회 조례안 및 일반안건 등 30건 처리
김포시의회(의장 김인수, 이하 시의회)가 10월20일 제228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조례안 및 일반안건 등 30개의 안건을 처리하며 4일간 의사일정을 끝마쳤다.
배강민, 오강현 의원의 5분 발언에 이은 안건표결에서 유영숙 의원의 『김포시 착한가격업소 지원 및 관리에 관한 조례안』, 김계순 의원의 『김포시 공원 맨발걷기 활성화 지원 조례안』 등 29건은 원안 가결됐다.
『김포시 방사능 등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학교급식 식재료 공급에 관한 조례안』의 경우 경기도 조례에 이미 관련 내용이 있고, 농·어업인들과 소통을 통한 신중한 검토가 필요하다는 사유로 부결됐다.
한편 『김포시 폐기물 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은 면밀한 검토와 충분한 의견수렴 등이 필요하다는 의견으로 보류하기로 결정됐다.
김포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 ‘ 김포시 생활체육시설 효율적 활용 방안’ 정책토론회 개최
-유영숙 행복위 위원장이 좌장으로 진행
김포시의회 행정복지위원회는 오는 11월 9일(목) 오후 2시 김포아트빌리지 다목적홀에서 ‘김포시 생활체육시설 효율적 활용 방안’을 주제로 제13회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유영숙 행정복지위원장이 직접 좌장을 맡아 진행하며, 송애정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 연구위원의 발제를 시작으로 김포시 생활체육시설의 효율적활용 방안에 대해 보다 심도 있고 현실성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영숙 행정복지위원장은 “많은 시민들이 토론회에 참석하여 다양한 의견을 주시길 바라며, 이를 통해 김포시 생활체육시설이 보다 활성화될 수 있는 여러 지원정책들이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 |